top

최근본상품
(0)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서비스 정책 변경 안내
작성자 package119_통합관리 (ip:)
  • 작성일 2020-01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84
평점 0점



항상 포장119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
포장119의 서비스 정책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.


적립금 사용/소멸 & 예치금 전환 변경안내

 

적립금안내

1 적립금은 고객의 상품 구입,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됩니다.

2 지급된 적립금은 가용화를 거쳐 사용 가능한 적립금 (가용적립금)으로 전환됩니다.

3 상품 구매 합계액 최소 10,000원 이상일 때 적립금을 1,0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(1회 사용 적립금 최대 사용한도 50.000)

4 적립금은 배송비 결제 (택배선불요청 포함),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  

5 적립금을 사용하여 상품주문, 결제 후 주문 취소시 결제에 사용한 적립금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.  

6 적립금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이며, 유효기간 경과 시 해당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.

7 소멸기준은 잔여 가용적립금 중 유효기간이 가장 짧은 적립금부터 소멸되며,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8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 상실시 잔액 여부와 상관없이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,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 12개월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
9 적립금 제공, 사용, 소멸 등 기타 운영 정책은 당사 내부 운영방침에 따라서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예치금안내

1 예치금은 고객이 주문취소시 결제 금액 환불, 초과 입금 차액 환불, 불량 및 파손에 대한 환불 등으로 발생된 금액을 현금 대신 지급하는 수단입니다.

2 상품주문 및 결제시 예치금은 사용기간이나 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휴면회원안내

1 일정기간 동안 회원이 당사몰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 원활한 회원관리를 위하여 휴면회원으로 처리하여 회원자격으로의 활동과 해당 계정으로 지급된 일체의 적립금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2 휴면회원으로 처리된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당사몰은 공지사항 게시 또는 개별 통지 후 해당 회원의 적립금을 소멸할 수 있습니다.

 

202021일부터 적립금, 예치금 관련 이용정책이 변경되며, 휴면회원의 적립금은 일괄 소멸될 예정입니다.

기존 환불받은 적립금 (2020131일까지 지급된 적립금)은 예치금으로 순차 전환되며, 전환된 예치금은 사용기간이나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.

※ 적립금, 예치금에 관한 안내사항은 회원정보에 기입된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을 통해 발송될 예정이며, SMS/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는 안내사항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